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pptx


목차
1. About Ferrari

2. Ferrari PRODUCT

3. Ferrari Today

4. About LAMBORGHINI

5. LAMBORGHINI Product

6. Ferrari vs LAMBORGHINI

7. Ferrari Marketing

8. LAMBORGHINI Marketing

9. LAMBORGHINI in China

10. LAMBORGHINI Ferrari 4P 분석

11. LAMBORGHINI Ferrari S/T/P분석

12. LAMBORGHINI SWOT분석

13. Ferrari SWOT분석

14. 전략적 제언

본문
LAMBORGHINI
Marketing
Brand
한정된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1대1 마케팅에 집중
자동차 문화가 성숙되면서 슈퍼카 시장의
저변이 점차 확대 + 이에 따른 성장의 기회증가
= 1대1 마케팅의 강화
BUT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폭넓은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



본문내용
나의 최대의 성공은
아직 달성되어 있지 않은 성공이다. ”

PSP System
( Person-Service-Profit )
2) 직원 우선 정책과 복지혜택
(GFT, SFA, Open Door Policy)
About Ferrari

F12berlintetta / 458 spider / FF / 458 italia / Ferrari california
Ferrari PRODUCT

Ferrari Today
The Factory
GES Racing Department

About LAMBORGHINI
“The Lamborghini story is told rapidly: The others weren’t good enough.”

“수퍼카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겠다”
“트랙터나 만들던 사

하고 싶은 말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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